로고

시흥 솔빛ㆍ이튼 어린이집의 작은 천사들이 전하는 따뜻한 사랑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1/01 [15:57]

시흥 솔빛ㆍ이튼 어린이집의 작은 천사들이 전하는 따뜻한 사랑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1/01 [15:57]

 솔빛어린이집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코너에 식료품 전달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먹거리 및 생활필수품을 지원하는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솔빛어린이집(은행동), 이튼어린이집(거모동)의 원생들은 지난 24일 연말을 맞아 거모복지관 그냥드림코너에 약 8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품은 200여 명의 원생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직접 참여해, 1주일간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각 가정에서 햇반, 라면, 생필품 등을 모아 전달했다.

 

 이튼어린이집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코너에 식료품 전달



솔빛어린이집 정지현 원장은 돌아봐야 할 이웃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 필요성을 느껴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이번 후원을 계기로 아이들이 이웃을 돌아보고 사랑을 나눠주는 따뜻한 사람으로 자랐으면 좋겠다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이튼어린이집 이미실 원장은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면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려운 시기에 나눔에 동참해주신 두 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그냥드림 코너를 통해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워진 지역주민들에게 기부해주신 물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경기 먹거리 그냥드림 코너이용자는 12월 현재 1,800명을 넘어서고 있다.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식품과 생필품은 지역사회에서 기부를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 및 기업, 지역단체들의 후원과 협조가 절실하다.

후원 및 이용과 관련한 사항은 거모복지관(031-493-6347)에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k-골든 코스트, '2022년을 밝게 비추는 태양, 미생의다리 일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