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연말연시 맞아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의 손길 잇따라

12월 24~30일 사이 공식적인 기부식 15건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1/02 [00:02]

연말연시 맞아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의 손길 잇따라

12월 24~30일 사이 공식적인 기부식 15건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1/02 [00:02]

▲ ㈜이씨엠 전자담배 정왕점 백민구(엘씨컴퍼니)의 후원품 전달식



구랍 30일 서진산업(주)과 주신전자,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 ㈜이씨엠 전자담배 정왕점 등이 사랑의 후원품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 이하 ‘1%재단’)에 잔달해왔다.


서진은 후원금 200만 원과 KF94 마스크 1만2천 장을, 주신전자는 힘펠환기가전 3대를,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는 후원금 1,500,000원 및 온누리상품권(1만원권) 50장을, ㈜이씨엠 전자담배 정왕점은 어린이킥보드 30대와 나노블럭 53개(90만 원 상당)를 각각 전달했다.


서진산업(주)는 부품제조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할 뿐 아니라 해외 자동차 업체를 위한 다양하고 우수한 금형을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2006년 설립한 주신전자는 전기전자 제품에 소요되는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축적된 기술과 Know를 바탕으로 신기술개발 및 혁신을 통한 기술력확보로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는 농어촌 정비 사업을 시행하고, 농업기반시설을 종합 관리하며, 농업인의 영농 규모 적정화를 촉진함으로써 농업 생산성을 증진시키고 농어촌의 경제 사회적 발전을 이끌고 있는 정부 투자기관이다.


어린이킥보드를 기탁한 ㈜이씨엠 전자담배 정왕점 백민구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최준휘의 후원금 전달식




이에 앞선 29일에는 부천시 거주 최준휘 학생(13)이 사진집 수익금 135만 원을 기탁해왔다. 또 같은날 홈플러스 시화점이 110만 원을, 하이피싱이 140만 원을 사랑의 후원금으로 각각 기탁했다.


직접 풍경사진을 찍어 만든 사진집을 판매하여 발생한 수익금을 전달한 최준휘 학생은 “적은 돈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홈플러스 시화점은 지난 5월 몰빵데이 모금캠페인에 이어 꾸준한 모금함 비치와 12월 4일부터 진행한 홈플러스 몰빵데이 모금 캠페인 모금액과 입점 브랜드의 행사 매출의 1%를 모아 전달한 것이다.


하이피싱 사랑의 후원금은 강노영, 김동하, 김영만, 김태형, 배근식, 변상일, 박미진, 석진형, 최승석, 최우진 후원자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모아 기탁했다.


 


27일에는 ㈜삼원종합개발이 KF94 마스크 2만 장(484만 원 상당)을 전달해왔다.


㈜삼원종합개발은 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 지속적인 환경 개발과 전 직원이 가치 혁신을 추구,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 시립목감호반베르디움5차어린이집의 후원금 전달식




24일은 시립군자어린이집이 오 해피트리양말 173켤레와 바자회 수익금 71만4천 원, ㈜삼정이엔씨에서 사랑의 후원금 300만 원, 시립목감호반베르디움5차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 73만5,680원, 청룡배드민턴클럽에서 사랑의 후원금 50만 원, 녹십자약국에서 사랑의 종합비타민 50개, 시화병원에서 사랑의 후원금 100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시립군자어린이집 안혜경 원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바자회를 진행하고 있다.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했다.


(주)삼정이엔씨는 2017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매해 시흥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품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사회공헌 모범기업이다.


시립목감호반베르디움5차어린이집 손관숙 원장은 “어린이들의 일상 속에서 나눔 문화를 실천 하는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청룡배드민턴클럽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았다.


 


▲ 녹십자약국 사랑의 후원품 전달식


 


녹십자약국 이은숙 약사는 “어려운 아동들이 면역력을 챙겨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추운 겨울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 최병철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인해 이웃들을 향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요즘인 것 같다”며 “이번 나눔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기원했다.


 


23일에는 시립은계어반리더스어린이집에서 사랑의 바자회 수익금 73만3천 원을 기탁했다. 시립은계어반리더스어린이집 박효경 원장은 “원아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해서 더욱 뜻 깊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원아들이 나눔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품은 복지시설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1%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후원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k-골든 코스트, '2022년을 밝게 비추는 태양, 미생의다리 일출'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