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은상장학회”:골든타임즈
로고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은상장학회”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1/14 [01:49]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은상장학회”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1/14 [01:49]

▲ 은상장학회 종결평가회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은 ‘은상장학회’ 운영을 통해 16년째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은상장학회는 시흥시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장학생으로 선정 후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06년 시작돼 지역 내 후원금 조성 및 정기후원자들의 후원을 통해 현재까지 약 150명의 장학생을 배출했다.


지난해 2021년 12월 21일(화)에는 장학생 6명 전원이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어 종결평가회를 통해 졸업을 축하하고 장학생들의 새로운 미래를 응원했다.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은상장학생 6명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본인의 꿈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해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은상장학생 J군은 “나의 꿈은 소방공무원인데 은상장학회 덕분에 꿈에 다가갈 수 있었다. 아직 부족하지만 앞으로도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거모복지관 선생님들과 후원자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거모복지관에서는 2022년부터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갈 신규 은상장학생을 2월 중 선발할 예정이다.


은상장학사업 신청, 후원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거모복지관(031-493-6347)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