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시민대학, ‘스카이라이프’〈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 선정:골든타임즈
로고

시흥시민대학, ‘스카이라이프’〈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 선정

55형 UHD TV와 위성방송 평생무료 이용권 전달 받아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5/13 [08:16]

시흥시민대학, ‘스카이라이프’〈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 선정

55형 UHD TV와 위성방송 평생무료 이용권 전달 받아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5/13 [08:16]

▲ 시흥시민대학, (주)KT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하는〈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에 선정돼 평생무료 시청권을 전달받고 있다.


시흥시민대학(대표 추희숙)이 국내 유일 위성방송 사업자 (주)KT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하는〈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을 신청, 선정됐다.


〈사랑의 안테나〉지원 사업은 UHD TV 55형 무상 지원과 위성방송(sky All, 225채널)을 평생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이다.


국내 사회복지 현장에서 누구나 교육과 여가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어가기 위해 스카이라이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시흥시민대학 어르신들을 위한 영상 교육 매체로 사용될 예정이다.


시흥시민대학은 2004년부터 비문해 학습자들을 위한 한글 수업을 시작으로 노인평생교육을 실천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코로나19가 시작되고 2년 동안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하다 5월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노인여가복지시설 운영이 재개되면서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