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도시공사, 계묘년 설 맞이 관내 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골든타임즈
로고

시흥도시공사, 계묘년 설 맞이 관내 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

골든타임즈 | 기사입력 2023/01/23 [10:03]

시흥도시공사, 계묘년 설 맞이 관내 복지센터 후원물품 전달

골든타임즈 | 입력 : 2023/01/23 [10:03]

▲ 시흥도시공사 시흥도시공사식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는 계묘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8일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낙원재가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쌀, 휴지, 과일 등 후원물품을 시흥도시공사했다고 밝혔다.


낙원재가복지센터는 고령이나 질병 등의 사유로 일상생활을 혼자 수행하기 어려운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23년 1월 현재 총 23곳의 가정에 지원을 하고 있다.


최근 장기화 된 경기침체로 인해 복지센터에는 후원물품이 줄고 있어 풍요로워야 할 설 명절을 더욱 외롭게 느끼고 있을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고자 이번 후원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경영시설본부장 포함 임직원 4명이 낙원복지센터를 방문해 미리 준비한 쌀, 휴지, 과일 등 임직원들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정동선 사장은 “계묘년 새해 첫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설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