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푸드뱅크마켓센터와 지역아동센터의 ‘나누면 행복해요’:골든타임즈
로고

푸드뱅크마켓센터와 지역아동센터의 ‘나누면 행복해요’

김보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3/18 [01:04]

푸드뱅크마켓센터와 지역아동센터의 ‘나누면 행복해요’

김보경 기자 | 입력 : 2023/03/18 [01:04]

▲ ‘나누면 행복해요’ 기부교육 진행 모습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는 3월 15일, 정왕동에 위치한 시화지역아동센터와 거모동에 위치한 자연과아이들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아동 대상으로 ‘나누면 행복해요’ 기부교육을 진행하였다.


지역 내 거주하는 아동의 복지 향상을 위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동기관으로 자리매김한 시화지역아동센터(정민정 센터장)와 자연과아이들지역아동센터(신현인 센터장)는 “나눔 교육을 통하여 아동들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려는 자발적인 참여와 함께 물품을 기부하는 것까지 이어진다면 사회복지사이며 교육자로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에 동참한다고 약속하였다.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 염승빈 팀장은 “정기적인 기부 교육을 통해 나눔에 대한 인식 개선과 미래를 이끌어갈 꿈나무들이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고물가시대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나눔 사업에 동참한 지역아동센터장과 아동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을 시발점으로 시흥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의 참여가 확대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는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기업이나 개인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기부 받아 시흥시 관내 약 2,500명의 개인대상자와 사회복지기관 약 60개소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복지사업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