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성남시의회 국민의힘협의회와 성남시 첫 당정회:골든타임즈
로고

성남시의회 국민의힘협의회와 성남시 첫 당정회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3/03/31 [02:06]

성남시의회 국민의힘협의회와 성남시 첫 당정회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3/03/31 [02:06]

▲ 당·정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 골든타임즈



성남시의회 국민의힘협의회와 이진찬 부시장을 비롯한 주요 공직자들이 지난 29일 오전 10시부터 시청 복지국회의실에서 첫 당·정회의를 가졌다.


회의는 이진찬 부시장과 정용한 국민의힘 대표의원의 인사말에 이어 행정기획조정실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번 당·정 회의는 오는 4월 11일부터 18까지 개회하는 제281회 임시회에서 다뤄질 추가경정예산안과 시 정부 사업에 대한 설명회였다.


이 자리에는 국민의힘협의회 정용한 대표의원(경제환경), 구재평 부대표(경제환경), 서희경 대변인(문화복지체육), 이영경 대변인(문화복지체육), 박주윤 의원(도시건설), 김보미 의원(행정교육)이 참석해, 공보관실, 행정기획조정실, 4차산업추진단, 재정경제국, 복지국, 교육문화체육국, 환경보건국, 도시주택국, 푸른도시사업소 각 국장과 담당 직원들이 분야별로 설명하는 정책과 추경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열띤 토론과 질의가 이뤄졌다.


국민의힘협의회 정용한 대표의원은 "이번 1차 추경예산이 토지매입 비용 포함 5천400억이다. 예산이 성남시민을 위해 잘 쓰여야 하며, 꼼꼼한 검토를 통한 집행이 이뤄져야 한다"며 "민선 8기 취임 8개월이 지난 지금 집행부와 시의회 간의 협업을 위한 꼭 필요한 시간이었다"고 폐회 인사를 했다.


앞으로 당·정 회의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