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건강칼럼】 간암말기 황달과 복수 해결이 가능하다,:골든타임즈
로고

【건강칼럼】 간암말기 황달과 복수 해결이 가능하다,

골든타임즈 | 기사입력 2020/07/15 [14:32]

【건강칼럼】 간암말기 황달과 복수 해결이 가능하다,

골든타임즈 | 입력 : 2020/07/15 [14:32]

한눈에 아카데미 강무성(등불) 소장(010–6569-9939)

 

 

황달증상은 병원에서 응급처치를 해줄 만큼 위급한 증상입니다. 황달을 떠올리면 노래진 피부와 눈이 연상되는 이유는 담즙이 바로 노란색을 띄기 때문입니다.

‘빌리루빈’이라고 불리는 이 담즙색소는 담즙을 생성하는 간과 담즙을 보관하는 담낭 등에 문제가 생기면 자연스럽게 황달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천연효소를 활용하면 황달을 일으키는 담즙을 묽게 하고 잘 배출되게 도울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근본적으로는 ‘무엇’을 먹고 ‘무엇’을 피할 것인지 명확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담즙은 위산을 중화시킬 정도로 강알칼리성을 띄고 있습니다. 이 담즙을 중화시키지 못한 상태에서 역류하게 되면 몸 곳곳이 상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 때 천연효소가 천연소화제 역할을 합니다. 왜 이 역할이 중요할까요?

불필요한 위산을 막아주고 우리몸의 효소들이 제 할 일에 집중하는 데 큰 힘이 되어줍니다.

 

이 때 주의할 것은 효소섭취를 한다는 생각으로 당과 함께 만들어 섭취하는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암이 그토록 기다리고 있는 밥이 바로 ‘당’ 이기 때문입니다.

혐기성 세포인 암은 산소 없이 ‘당’을 사용하기 위해 조용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암에 밥이 될 것들은 철저하게 막고, 몸 곳곳에 천연호소들이 활동하게 되면 장기들이 제 역할을 하게 되고 피곤한 간이 쉴 수 있게 됩니다. 자연스럽게 하나씩 회복에 불이 켜지기 시작합니다.

 

복수가 위험한 이유는 주변 조직과 장기들을 압박해 잘 먹어야 하는 환자의 식욕을 무너뜨리고 먹는다고 해도 소화를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소화가 잘 안 되니 많이 먹지를 못하고 영양분은 점점 줄고.. 천연효소는 먼저 소화의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먹는 것으로 영양보충을 할 수 없다면 우리에게 해답을 찾기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소화가 안 되고 분해가 안된 상태에서 장이 제대로 흡수까지 못한다면 복수는 계속해서 심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소변과 대변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면 간문맥이 완전히 막히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환자의 경우라면 인체가 당을 술로 바꾸지 않고 바로 초산으로 바꾸는 과정을 그대로 재현한 천연효소를 섭취하셔야 합니다. 먹고 걸을 수 있다면 긍정적인 상황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황달이 15이상 넘어가기 시작하면 자연치유도 어렵습니다. 아무리 좋은 것들을 챙겨먹어도 화학성분의 약을 잔뜩 먹고 있다면 몸 속 유익 균들도 함께 죽어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암에게는 밥을 주지 않으면서 내 몸에 필요한 영양분들을 공급해줄 수 있는 식사법, 늦기 전에 시작하세요!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간 힐리언스 카페에 남겨주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네이버 카페 : 간힐리언스 / 한눈에 핫요가 ☎ 1544 - 6063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