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건강칼럼】 자연치유에 있어 가장 먼저 선택할 것,:골든타임즈
로고

【건강칼럼】 자연치유에 있어 가장 먼저 선택할 것,

골든타임즈 | 기사입력 2020/07/27 [16:12]

【건강칼럼】 자연치유에 있어 가장 먼저 선택할 것,

골든타임즈 | 입력 : 2020/07/27 [16:12]

한눈에 아카데미 강무성(등불) 소장(010–6569-9939)

 

자연치유의 기본인 말 그대로 우리 몸이 가진 본래의 기능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여 자연적으로 치유에 이를 수 있도록 돕는 치유방식을 말합니다.

고개를 돌려보면 자연치유 이름아래 정말 다양한 치유방식이 존재하는데요. 정말 나에게 맞는 방법은 무엇인지? 더 큰 부작용이 일어나면 어떡할 것인지? 등 걱정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아무리 안전하고 항암치료보다 더욱 효과 있게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도 환우가 충분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불안함을 떨칠 수 없다면 그 스트레스로 인해 잃는 것이 훨씬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병원에서 더는 손쓸 수 없다는 절망을 마주했거나 기존의 항암치료에서 한계를 느끼시곤 합니다. 또 여러 가지의 정보와 사례들을 종합해보면서 자연치유의 일환으로 자신의 건강을 되찾아야겠다고 결심하셨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첫 번째로 우리가 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지금까지 해온 것 들 중 나의 삶에서 과감하게 '제거해야할 것을 찾는 일' 입니다.

 

현재 우리에게 찾아온 '암' 이라는 질병은 하루아침에 생겨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식습관, 행동들을 끝도 없이 반복하면서 참다 참다 침묵의 간이 드디어 아픈 티를

내기에 이른 것 이죠. 이 습관들을 지속하면서도 한 가지의 '특별한 제품' 만으로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은 없다고 단호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설령 있다고 해도, 그것은 그런 것처럼 보일 뿐입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게 되면 언젠가 또 다른 곳이 무너질 수밖에 없습니다. 제대로 된 실천을 바탕으로 현재 나의 몸에 부족한 천연효소, 소화를 도울 수 있는 식습관 항암을 돕는 일련의 과정들이 함께 지속돼야 우리가 바라는 자연치유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병원치료와 항암치료를 해볼 수 있는 데 까지 해보다가 나중에 선택지가 없을 때

시도하는 것을 '자연치유' 라고 생각하기도 하십니다. 너무 늦지 않게 힘이 남아있으실 때 인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식사가 가능하시다면 소변과 대변을 볼 수 있으시다면 골든타임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환우와 보호자의 '마음'입니다. 또 정말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야만 환우의 마음이 편안할 수 있으니까요. 지극히 평범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것. 간암말기를 극복하며 겪게 된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정리한 책이 답답한 마음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각자 치유를 위해 오늘도 한걸음 나아가고 계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간힐리언스 카페에 질문을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네이버 카페 : 간힐리언스 / 한눈에 핫요가 ☎ 1544 - 6063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