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주도 민속자연사박물관, 자연사 체험 프로그램‘하늘과 땅이다’운영:골든타임즈
로고

제주도 민속자연사박물관, 자연사 체험 프로그램‘하늘과 땅이다’운영

어린이집 원생 대상 자연 상태계 현장학습 및 생태미술 체험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4/16 [18:05]

제주도 민속자연사박물관, 자연사 체험 프로그램‘하늘과 땅이다’운영

어린이집 원생 대상 자연 상태계 현장학습 및 생태미술 체험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4/04/16 [18:05]

▲ 제주도 민속자연사박물관, 자연사 체험 프로그램‘하늘과 땅이다’운영


[골든타임즈=김성숙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민속자연사박물관은 2024년 자연사 체험 프로그램으로 ‘하늘과 땅이다’를 운영한다.

민속자연사박물관은 지난해부터 박물관 프로그램에 기존 초등학생과 청소년, 성인 외에 6세 이하 어린이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늘과 땅이다’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하늘과 땅이다’ 프로그램은 박물관과 신산공원에서 자연 생태계 현장학습과 관련 생태 미술을 체험하는 등 참여 어린이가 자연을 마주하면서 즐겁게 놀 수 있도록 진행되며, 2020년 이후 출생(연 나이 4~6세)한 어린이집(유치원 포함) 원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 접수는 17일 오전 10시부터 민속자연사박물관 누리집 ‘교육/행사’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1회당 10~15명의 어린이가 함께할 수 있다.

박찬식 민속자연사박물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박물관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