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주시 ㈜네패스,‘재래식화장실 개선사업’위해 5백만원 기탁

기업 사회공헌기금 활용,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추진

구형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6:25]

청주시 ㈜네패스,‘재래식화장실 개선사업’위해 5백만원 기탁

기업 사회공헌기금 활용, 주거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 추진

구형석 기자 | 입력 : 2024/05/08 [16:25]

▲ 청주시 ㈜네패스,‘재래식화장실 개선사업’위해 5백만원 기탁


[골든타임즈=구형석 기자] ㈜네패스는 8일 청주시청을 찾아 주거취약계층의 재래식화장실 개선 사업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청주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신병대 청주시 부시장, 김남철 ㈜네패스 사장, 이민성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장, 정주남 청주시주거복지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500만원은 재래식화장실을 사용하는 주거취약계층 가구의 화장실을 수세식 화장실로 개선하는 사업비로 쓰일 예정이다.

시는 ㈜네패스의 기탁금을 포함한 사회공헌기금 4,500만원과 LH긴급 보수공사비 8,000여만원을 투입해 이 달부터 재래식 화장실 개선 사업을 추진한다.

신병대 부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네패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래식화장실 개선사업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이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거주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남철 ㈜네패스 사장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네패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반도체 후공정 전문기업인 ㈜네패스는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적십자 희망 성금, 공동모금회 사회 공헌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