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홍천군번영회, 홍천 부대 방문 네트워크 강화

홍천 안보지원대와 제1야전수송교육연대, 지역과 상생 노력키로

조민환 | 기사입력 2021/05/25 [13:19]

홍천군번영회, 홍천 부대 방문 네트워크 강화

홍천 안보지원대와 제1야전수송교육연대, 지역과 상생 노력키로

조민환 | 입력 : 2021/05/25 [13:19]

홍천군번영회, 제1야전수송교육연대 방문 격려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은 18일 홍천 안보지원대(대장 최민주)와 제1야전수송교육연대(연대장 심재영)를 방문, 홍천 민(民)·군(軍) 협력사항에 대한 의견을 교류했다.

 

홍천 안보지원대와 제1야전수송교육연대는 홍천군번영회와 지역 상생발전 및 지역 주둔 부사관 및 장병들의 애로 불편사항을 상호 정보교류하며 개선 발전방안을 도모키로 하는 등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홍천군번영회 이규설 회장은 홍천군재향군인회(회장 이효식)와 함께 제1야전수송교육연대를 방문 장병들의 운전교육시 장병과 주민들의 안전이 최우선임을 상호 인식하고 심재영 연대장과 지역과 부대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최민주 안보지원대장은 “번영회의 활발한 활동과 지역을 위한 열정 및 자역 주둔 군부대 격려방문에 감사드린다”면서 “최근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안에 홍천군민의 염원인 용문~홍천 구간의 철도가 반영된 것을 축하하며 민군협력체계를 활용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은 “홍천은 지역 군부대의 역할이 크고 다양한 만큼 지역과의 활발한 소통과 협력에 감사하다”며 “지역번영과 주민과 군장병들을 위한 협력사업이 더욱 확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황금빛 물결 풍요 가득”···수확의 기쁨 ‘풍성’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