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장후원회와 함께한“휠락(樂)투어” 가을의 풍경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4:35]

성장후원회와 함께한“휠락(樂)투어” 가을의 풍경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10/18 [14:35]

▲ 성장후원회와 함께하는 휠락투어 단체사진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은 10월 17일(목) 한국민속촌에서 지역장애인과 성장후원회 회원들이 함께한 “휠락(樂)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 장애인과 함께 염색체험 실시

 

이번 나들이는 성장후원회 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장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회공헌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 휠체어 타는 장애인을 지원하는 성장후원회

 

“성장”후원회는 2019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결성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회로, 이트너스 임각균 회장님을 중심으로 총2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었다. 장애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꿈지원사업과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과 지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한창경 관장은 "이번 ‘휠락(樂)투어’는 지역장애인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우리 후원회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갔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장애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장후원회 임각균 회장님은 ”휠락(樂)투어는 우리 후원회가 지역장애인에게 작은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행사다. 참여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휠락(樂)투어는 지역장애인에게 근거리 여행을 지원 심리적 어려움을 해소하고, 후원회 회원의 자원봉사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성남시 장애인을 위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거리예술축제 ‘2024 고양호수예술축제’ 화려한 막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