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진행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20:12]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도로교통공단과 사회공헌기금 전달식 진행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11/26 [20:12]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오늘(26일) 한국도로교통공단과의 장애인복지사업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한국도로교통공단 경기도지부가 전달한 사회공헌기금 300만원은 장애 자녀와 부모을 위한 문화여가 행사와 장애인 대상 긴급생활안정, 방한피복 등의 지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역사회 장애인복지에 대해 연대하고 협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논의하여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식당 및 행사 자원봉사로 인연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도로교통공단 권기환 경기지역본부장은 “임·직원들의 작은 마음을 모아서 소정의 후원금을 기탁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장애인 이웃에게 다가가겠다”고 했다.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근식 관장은 “사회공헌기금을 통해 장애인의 삶에 절실히 필요한 부분을 채우고 복지관에서의 풍요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도로교통공단은 국내 유일 도로교통안전 종합전문기관으로, 장애인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교통약자 보행친화 안전시설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공공기관으로써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특히 한국도로교통공단 경기도지부는 이번 후원금 기탁 외에도 장애인 이웃들을 위해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보조, 환경미화 등 매월 자원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이동환 고양시장, ‘2024 고양 동물교감치유 문화제’ 참석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