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명동굴, 지역경제 활성화

조민환 | 기사입력 2018/05/24 [05:26]

광명동굴, 지역경제 활성화

조민환 | 입력 : 2018/05/24 [05:26]

 

광명시는 오는 6월부터 시를 찾아오는 외부인들이 시내 식당․상점․전통시장 등을 이용하면 광명동굴 입장료를 할인해준다고 밝혔다.

 

 

또 광명동굴을 방문한 관광객(광명시 외 지역 거주자)이 광명시내 업소를 이용하면 10% 이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는 이를 통해 외부인들은 광명동굴과 업소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고, 사업자는 매출이 늘어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할인을 받으려면 광명시내 식당․전통시장․상점(대형 매장 제외)과 광명동굴 입장권, 매표소 앞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발행되는 모바일 쿠폰을 이용하면 된다.

 

 

사업에 참여하려면 사업장이 광명시에 소재하고 최근 1년 간 행정처분을 받은 적이 없어야 하며, 참여 신청은 오는 31일까지이다. 광명동굴 홈페이지(www.gm.go.kr/cv/)를 참고해 광명시청 글로벌관광과나 업종별 연합회에 신청서를 메일·팩스·우편으로 보내면 되고, 14일 이후에는 광명동굴 홈페이지 접수 게시판을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이번 할인 제도를 통해 지역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연간 14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광명시의 대표 브랜드인 광명동굴을 활용해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이동환 고양시장, ‘2024 고양 동물교감치유 문화제’ 참석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